2019예술하라  Art Fair


예술편의점 예술하라 작가장터 
'예술하라-함께하는 예술보고서'

''예술하라' 는  서울과 충주에서 동시에 개최된다. 서울과 충주, 지방 간의 예술적 격차를 줄이고 서로 소통하는 교류의 판을 만들고자 한다. 이번 장터의 부제는 ‘예술 편의점’이다. 이번 ‘예술하라’ 장터는 미술품의 편의점으로서 미술품 쇼핑의 장소적 편리함(위치 뿐 아니라 한 장소에서 많은 작가 쇼핑)과 미술품 가격의 편리함. 그리고 인간적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포용력의·편리함을 추구하고자 한다.

 ‘예술편의점’ 기본 컨셉은 미술작품이 일반인들과는 동떨어진 고가의 작품만 있는 것이 아니고 생활 속에 녹아 있는 대중적인 것들도 많이 있음을 알리는 계기가 되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장의 기회를 확산 시키는데 그 목적이 있다고 볼 수 있다.
이는 또한 미술 소통의 문턱을 낮추는 계기도 되며 지역민들에게는 다양한 문화 나눔으로 소통하는 네트워크형 장터가 될 것이다. 이는 예술을 공유하는 캠페인 사업의 일환으로 장터를 공익캠페인의 플랫폼으로 활용하고자 한다.

서울 전시장
팔레 드 서울 갤러리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 10길 30  이룸빌딩
02) 730 - 7707 (팔레 드 서울 갤러리)
02) 3402 - 3895 (예술하라 사무국)

충주 전시장
충주문화회관 관아갤러리
충청북도 충주시 성내동 중앙로 128
02) 3402 - 3895 (예술하라 사무국)


참여작가 소개

강석태, 강우영, 강주리, 권오신, 권오열, 김미란, 김미성, 김보중, 김소희, 김억, 김용일, 김유정, 김은미, 김은, 김정아, 김주호, 김지혜, 김혜연, 김진우, 남천우, 남학현, 라인석, 마문호, 명윤아, 박근우, 박상희, 박용식, 박진희, 박천욱, 박형진, 변웅필, 서용선, 서지원, 선무, 성병희, 손기환, 손승범, 신재은, 실버스타, 양경렬, 오창근, 위영일, 유아영, 유한이, 육효진, 이보람, 이상원, 이선화, 이승연, 이은우, 이주은, 이지훈, 이진희, 이채연, 이태호, 이태훈, 이흥덕, 이희명, 이희욱, 임수린, 임승천, 임지민, 장지은, 전지현, 전희경, 정석우, 정수, 정재호, 정진용, 정철규, 조미예, 조정은, 조현익, 조혜정, 주재환, 지히, 쭌사장, 최경선, 최승윤, 최영빈, 최윤정, 하이경, 한지민, 해련, 허주혜, 허현숙, 홍준호

강미중, 강병미, 권길순, 권선희, 김건일, 김기혁, 김민주, 김유미, 김지은, 문은희, 박창환, 신선희, 원영미, 원유진, 이예진, 유영복, 윤미영, 이미경(1), 이미경(2), 이병훈, 이은영, 이호훈, 임헌명, 장명남, 정가은, 정채희, 지봉구, 최원석, 최은영, 최일, 최희연

(전체 118명)